소노캄 고양 - 파밀리에 스위트
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생활처럼, 생활을 여행처럼/서울,경기

소노캄 고양 - 파밀리에 스위트

by Squat Lee 2020. 11. 3.

www.mvlhotel.com/goyang

 

 

 

이전에 엠블호텔로 운영되었던 소노캄 고양! 

 

 

 

김포공항과의 근접성도 좋고 주변에 아쿠아플라넷 일산 & 원마운트 등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은 위치예요. ^^

예전에는 한 동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신관도 생겼네요.

신관은 소노펫 전용으로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하고 싶은 투숙객들을 위한 호텔이더라구요. 

 

 

 


* 객실타입 *

 

[ 스탠다드 ]

슈페리어/패밀리/디럭스

 

[스위트]

쥬니어/파밀리에/이그제큐티브/엠버서더/코리안/프레지덴셜

 

[펫동반]

슈페리어/소노펫 파밀리에


신관이 생긴지도 모르고 예약은 East동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하고서는 west동으로 갔었네요.

아이들 2명 있는 거 보시고 이그제큐티브랑 동일한 가격이라고 파밀리에 스위트와 선택권을 주시더라구요.

 

저흰 새로운 관을 이용해보고 싶어서 파밀리에로 하기로 했어요. 

 

이그제큐티브 파밀리에
원룸형, 퀸+싱글1 방 2기와 거실, 퀸+싱글2

 

 

west 동 안내데스크 주변과 로비예요. 

 

 

 

 

 

 

 

 

 

 

 

 

신관에는 스벅이 있군요. 

 

 

 

 

 

 

꽃집도 있구요 

 

 

 

 

거실이 따로 있다는 설명을 듣고 기대에 차서 문을 열어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실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조금 좁네요 ^^

 

 

 

거실 왼쪽으로는 싱글침대 2개있는 방. 이방은 아이들 방으로 하기로 했어요. 

 

 

 

 

방 안쪽엔 화장실이 있어요. 양쪽 방 다 각각 화장실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게 참 좋았어요. 

 

 

 

다시 거실로 나와서 오른쪽 방으로 가 봅니다. 

 

 

 

 

트윈침대예요. 여긴 부부방. 

 

 

 

 

오른쪽으로 가운걸려있고 옷 걸어두는 곳이구요. 

 

 

 

 

그 옆으로는 화장실이 또 있어요. 

 

 

 

 

양쪽 화장실 모두 몰튼 브라운. 향이 넘 좋아요. 

 

 

 

 

들어가는 입구쪽을 보면 이렇게 세팅되어 있구요.

 

 

 

 

 

 

 

 

 

 

가는 날이 할로윈데이라 호텔에서 코스튬을 빌려준다 해서 이용해 보러 가봅니다. 신나게 출발. 

 

 

 

 

but 코스튬 선택의 폭이 넘 좁네요. 약간 실망했지만 망토 하나씩 입고 로비 주변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여기 East동이라 로비가 좀 다르게 꾸며져 있네요. 예전에는 East동만 있을 때 몇번 온 적이 있어 이쪽 로비는 눈에 익숙하네요.

 

 

 

 

딸은 마녀 망토. 머리띠는 본인 것이구요. ^^

 

 

 

아들은 고스트 마스크와 해리포터 망토 빌렸어요. 

 

 

 

 

 

 

 

 

 

 

 

 

 

 

 

 

 

 

 

밖으로도 나와봅니다. 

 

 

 

 

예전엔 아무것도 없었는데 새로운 동이 들어서면서 뭔가 많이 번화해졌어요 ^^

 

 

 

 

 

 

 

다시 숙소로 돌아와 아이들은 구석진 자리를 차지하고 30분 정도 만화볼 시간을 가져요. 흔한남매 볼 때는 뭐가 그리 행복한 미소인지....

 

 

 

 

 

 

 

다음 날 아침에 보니 둘 다 가운 입고 잤더라구요. 귀여운 커플처럼 보이네요. 둘이서 밖을 열심히 구경하며 멀리있는 광고판 글씨 알아맞추기 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원룸형태의 이큐제크티브 보다 공간이 좁게 느껴지지만 파밀리에가 훨씬 좋았어요. 

아이들과 부부방 분리된 점도 서로 편하게 잘 수 있었군요. 아이들 자고 거실에서 티비보기도 좋았어요. 

 

커플말고 가족단위로 오실 때에는 파밀리에 강추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