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연간회원 제휴 혜택 팁
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생활처럼, 생활을 여행처럼/서울,경기

에버랜드 연간회원 제휴 혜택 팁

by Squat Lee 2020. 10. 24.

 

 

에버랜드 연간회원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희도 연간회원인데 요즘 코로나라 많이 이용을 못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제휴 혜택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여러가지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고 가실 일 있으시면 이용하세요. 

 

저 다음 주에 경기 북부로 여행갈 예정이예요. 간 김에 신세계 아울렛 가보려고 했는데 에버랜드 연간회원은 바로 VIP CLUB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신다고 하네요. 한번 이용해 보려구요. 이용해보고 좋으면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오~~ 제게 사는 곳에서 너무나 가까운 곳에 있는 동춘 175에 무로 아메리카노 마실 수가 있었네요. 몰랐어요 ㅠㅠ 다음번에는  꼭 이용해봐야겠어요 ^^

 

이마트 가면 10만원 기본으로 사는데 다음번에 방문할 땐 꼭 부직포 장바구니를 받으러 가 봐야겠네요 ^^

 

와~~ 찾아보니 처인구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인데 연간회원은 피자가 1판 무료네요. 1인 1메뉴 주문할 때만 가능한 것 같긴 한데 모임있을 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랑 갈 때는 1인 1메뉴 힘들 것 같은데......

 

 

여기 에버랜드 가는 길에 보이던데 검색해보니 핫한 곳이네요. 30% 할인된다니 연간회원일 때 아이들 체험하러 가 보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