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고양 맛집,술집 -스타램
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생활처럼, 생활을 여행처럼/서울,경기

소노캄 고양 맛집,술집 -스타램

by Squat Lee 2020. 11. 21.

2020/11/03 - [여행을 생활처럼, 생활을 여행처럼/경기도] - 소노캄 고양 - 파밀리에 스위트

 

 

소노캄 고양 가신다면  바로 여기서 술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비에서 뒤쪽으로 나와보면 바로 보여요.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스타램 킨텍스점입니다.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딱 한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기본 세팅이네요. 요즘 술이 안 땡겨서 맥주로 시작합니다. 

 

 

메뉴판 보면 단촐해요. 양갈비 아니면 징키스칸양고기. 두가지입니다. 그마저도 징키스칸은 오늘 수량이 다 판매되었다 하셔서 양갈비로 주문했어요. 

 

 

술 메뉴판에 술 종류도 진짜 많네요 ^^

 

 

양갈비 2인분이예요. 아침은 빵부페, 점심은 부페를 먹어서 저녁 생각도 없었는데 술안주는 들어가네요 ^^ 

 

 

숯불에 구우니 채소도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다 구워서 세팅해주십니다. 나이드니 이렇게 다 구워주시는 곳이 넘 좋더라구요. 

 

 

고기 굽고 난 화로에 숙주도 구워주시네요.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어보고 그냥도 먹어보고...양이 많지 않아보여도 술안주로 적당하고 좋았어요. 사실 넘 배가 부른 상태여서 갔기 때문에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

 

 

배가 불러서 밥까지 먹고싶지 않았지만 마늘고추밥이 너무 궁금해서 1인분만 주문해 봅니다. 

 

 

윽~왜 이것도 맛잇지? 음....마늘과 파와 김의 조화로운 맛이라니...

 

소노캄과 너무 가까워서 위치가 넘 좋았던 스타램. 맛도 가격도 아주 적당한 곳이었어요.

다음번에 또 소노캄 가더라도 저녁에 여기서 또 술 한잔 하게 될 것 같아요.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