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블란서 - 익선동에서 프랑스 가정식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맛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생활처럼, 생활을 여행처럼/서울,경기

르블란서 - 익선동에서 프랑스 가정식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맛집

by Squat Lee 2021. 6. 4.

요즘 익선동이 핫하죠?

낮에 가도 예쁘고 밤에 가도 예쁜 익선동~

 

오랜만에 여자사람 3명이서 익선동에 가서 고르고 고른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맛, 친절함도 넘 좋아서 3명 모두 다시 오고 싶은 곳이라며 극찬을 하며 나왔답니다. 

 

 

 


익선동[르블란서]

서울 종로구 익선동 170-1

Tel : 02-766-9961

 

(운영시간)

화요일-토요일 12:00-22:00

일요일 12:00-21:3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월요일 휴무

 

 

 

<찾아가는 방법>

종로 3가역 4번 출구에서 113m로 무척 가까워요.

 

 

 

 

도착하면 이런 입간판이 보입니다 ^^

 

저희 브레이크 타임 끝날 때쯤인 4시 57분쯤 갔더니 3분 기다렸다 1등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 주문하고 음식 나올 때쯤 거의 모든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금요일 밤인 걸 감안해서라도 핫한 곳이란 게 느껴지더라구요.

 

 

 

 

요기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며 찍은 실내,,, 너무 예뻐요~

 

 

 

1등으로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제일 안쪽 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뷰예요. 

 

 

 

 

드디어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해 봅니다. 

 

처음 간 곳은 늘 제일 맛있는 메뉴를 물어보고 시켜요. 

 

친절한 직원이 알려준 메뉴 중에서 3가지를 골라봅니다. 

 

문어 바지락 파스타

항정살 스테이크

로스트드 치킨

 

그리고 맥주~

 

와인을 먹어도 되었는데 이상하게 시원한 맥주가 넘 먹고팠네요. 맥주는 가격이 비싸다 생각되었지만

음식들이 맥주랑 넘 잘 어울려서 2명씩 먹었어요 ^^

 

 

 

주문을 마치니 이렇게 세팅해 주셨어요. 

 

 

 

 

맥주가 먼저 나왔네요 ^^

 

 

 

 

빵은 호밀빵이 3조각이 나왔어요. 3명이라 그런가봐요. 버터랑 먹어보았는데 맛있네요. 

 

 

 

 

그리고 나온 문어바지락 오일 파스타

 

 

 

 

항정살 스테이크. 

고기 아래쪽엔 매쉬 포테이토가 가득 들어있어요. 

 

 

 

로스트디 치킨은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되느라 시간이 좀 걸린다고 2가지 메뉴만 먼저 나왔어요.

 

 

 

 

잠시후 나온 로스티드 치킨. 

첫 비쥬얼 모습으로는 그냥 통닭같아서 조금은 실망이었는데

맛보고 역시~~~라고 생각했어요.

 

넘 촉촉한 속살이구요. 껍질은 넘 바싹쫄깃했어요.

소스도 넘 잘 어울렸고.

함께나온 마늘과 감사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통마늘 구이!! 보이시죠???? 맛남맛남~

 

 

 

이러니 맥주를 2명씩이나~~~

 

넘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나온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간다면 

 

로스티드 치킨은 꼭 시키고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네요^^

 

익선동 다시 간다면 또 여기 가고프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