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엑셀 컴퓨터 인터넷/블로그 하는 방법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기

by Squat Lee 2021. 5. 19.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초과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돈이지만, 본업이 아닌 부업으로 얻은 수익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블로그의 목적이 수익추구 보다는 저와 가족의 기록을 남기는 비중이 더 커서 게시글의 수에 비해 수익이 좋은편은 아닙니다.

 

더욱이 파이썬 코딩을 할때 제 블로그의 관련 게시글을 가끔 참고하는 편이라 보기 편하도록 광고 위치도 상하단만 배치를 했기에 수익이 더욱 더디게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엑셀 매크로 VBA 와 파이썬 게시글이 검색이 자주 되는 편이라 데스크탑 사용 비율이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예상 수입에 대한 변동성이 상당히 큰 편이네요.

 

해당월 21일 ~ 26일 사이에 입금이 됩니다.

 

5월 24일에 SC은행에 입금이 되었네요. 

 

106.3 이었는데, 6달러가 어디론가 사라지고 100.03만 입금이 되었네요.(아마도 수수료인가 보네요.)

 

입금된 외화로 미국 ETF를 사야겠습니다. 

 

외화 이체는 은행 지점에 직접 방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가서 수수료 5천원 내고, 증권계좌로 송금하였습니다.

 

본업 외로 얻은 수입이라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