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Pin 번호 도착
본문 바로가기
엑셀 컴퓨터 인터넷/블로그 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Pin 번호 도착

by Squat Lee 2020. 12. 2.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원래 2주에서 4주내에 도착한다고 안내가 되어 있던데, 석달만에 도착한 것 같아요.

 

매일 아파트 우편함을 살펴보면서 연인의 편지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지내다가 두 달이 지나니깐 슬슬 마음에서 내려 놓게 되더라구요.

 

혹시나 주소가 잘 못 되었을까봐 주소를 한번 더 하고, 결국 다시 신청을 한 번 더 했습니다.

(※ 다시 신청을 하더라도 핀번호가 같기 때문에 상관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구글에서 소식이 없길래 또 다시 마음을 내려 놓길 반복하다가 드디어 오늘에야 도착했네요.

이렇게 생긴 한장짜리 종이입니다.

 

가려진 부분은 주소인데, 제가 입력한대로 한글로 적혀 있더라구요.

 

 급한 마음에 빨리 뜯다보니 위에 사진과 같이 엉망으로 뜯겨졌네요.

 

세계적인 IT 기업 구글이 이렇게 우편으로 핀 번호를 보내는 걸 보니 아이러니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구글 에드센스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았다는 문구가 떠있네요. 

 

아래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을 클릭합니다.

 

 

구글에서 보내준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합니다.

 

기회가 3번 밖에 없으니 신중히 입력했습니다.(잘못 입력하면 그 긴 시간을 또 기다려야 하니깐요...)

 

그리고 제출을 했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뜨네요.

 

구글에서 핀 번호가 도착하니 구글 에드센스 승인메일을 받을 때 만큼이나 기쁘네요.

 

4주가 넘어서 핀 번호가 올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저는 3개월 정도 걸렸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