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엘리하이/개봉기/가격/ 초등교사 엄마가 선택한 온라인학습
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내돈내산) 엘리하이/개봉기/가격/ 초등교사 엄마가 선택한 온라인학습

by Squat Lee 2021. 1. 8.

엘리하이 / 엘리하이프라임탭 / 언박싱 / 개봉기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의 학습을 도와줄 무엇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여러가지 검색해 본 후에

마침내 엘리하이로 결정했어요.

 

첫째는 스스로 잘하는 타입이라 

둘째로 신청했어요.

 

기기 하나로 모든 과정을 다 볼 수 있는 게 장점이고

중등과정 Mbest 인강도 볼 수 있어서

첫째가 필요한 부분만 볼 수 있다는 게 좋아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택배박스를 열고 나면 이렇게 하얀 엘리하이 박스가 나옵니다.

 

 

 

하얀 박스안에 엘리하이 프리임탭을 비롯한 스마트 펜과 가죽 케이스, 그리고 교재 몇권과 이용가이드가 들어있더라구요.

 

 

 

프리임 탭입니다. 

오직 엘리하이만 볼 수 있어서

다른 것을 못 보는게 장점이자 단점이예요

 

엄마들에는 큰 장점이 될 것 같아요.^^

 

 

 

가죽 케이스

색깔이 쨍한게 넘 예쁘네요.

 

 

 

이렇게 세워서 사용할 수 있어요.

 

 

 

 

탭 넣어보니 넘 예쁘고 편리하네요.

 

 

 

 

스마트 펜!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스마트 펜 모습이예요.

이 펜으로 스마트 노트에 필기하면 그 내용이 스마트 탭 화면에 그대로 출력이 되어서

선생님께 바로 질문 할 수도 있고,

영단어 검색, 원하는 강의만 콕 찍어 학습하고

추가 문제풀이까지 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전원은 스마트폰 전원과 똑같구요.

 

 

제일 궁금한 정보! 가격도 알려드릴께요 ^^

 

 

 

 

 

 

오늘부터 사용해보고 좋은 점이나 부족한 점 있으면 또 알려드릴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