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 박물관-스탬프 투어 (feat.디지털 실감 영상관)
본문 바로가기
초등교사 엄마가 알려주는.../역사 학습 및 체험

국립중앙 박물관-스탬프 투어 (feat.디지털 실감 영상관)

by Squat Lee 2020. 11. 5.

국립 중앙 박물관 많이들 가 보셨죠?  고고과, 미술관, 불교관, 역사관등의 전시관 견학은 많이 아시는 방법이실꺼예요.

 

저도 그정도만 알고 이번에 국립중앙박물관을 다녀왔는데 그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투어방법을 알게 되어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투어이니 꼭 해보시기 추천드려요 ^^

 

투어의 이름은 "  디지털 실감 영상관 스탬프 투어 "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스탬프 투어하고 선물까지 받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

 


 

1. 영상관 한 곳의 사진을 찍어서 개인 SNS에 올리고 역사관(고려시대)쪽으로 방문을 합니다. 

 

2. SNS 올린 것을 확인 후에 여권을 수령합니다.

 

3. 여권에 나와있는 영상관을 찾아다니면 영상을 보고 사진을 찍어요

 

4. 다시 여권을 받은 곳에 가서 사진을 확인합니다.  

 

5. 다닌만큼 스탬프롤 받습니다. 

 

6. 도장 5개 받으면 뱃지를 받아요. 8개 모으면 특별선물이 있대요.

 

7. 하루에 8군데는 불가능해요. 영상전시를 요일마다 다른 것으로 돌아가며 해서 하루에 스탬프 다 받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5개 스탬프 성공해서 뱃지를 받았어요. ^^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

 

 

 

아이 두명 하려면 신랑과 저 두명 다 사진 업로드해야 하더라구요. 

진짜 여권,보딩패스처럼 생겼어요 ^^

여권 안쪽에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저희가 받은 도장도 보여드릴께요

 

못 찍은 스탬프는 다음 번 방문 때 도전해 보려구요 ^^

 

 

다음번엔 VR체험도 미리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

진심 고구려 벽화무덤 영상 넘 좋았어요. 

퀴즈도 있네요 ^^

마지막엔 층별 자세한 전시관 위치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영상관 위치 찾기 어려우실 때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디지털 실감 영상관 1관이예요. 무려 3면에 걸친 넓은 면의 영상이 꽤 좋은 화실로 나옵니다. 전시실 공간 자체도  분위기 넘 좋았어요. 한참을 앉아서 보다가 나왔어요. 영상 2가지가 번갈아가며 나와서 한번에 2개 스탬프 받을 수 있어요 

꿈을 담은 서재, 책가도입니다. 탭으로 서재에 꽂을 페이지 만들어서 업로드하면 큰 화면에 내가 만든 화면이 업로드되어서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했어요. 

딸 뱃지 크게 한 번 찍어봤어요. ^^

영상들의 퀄리티가 다 너무 좋았어요. 기회되시면 꼭 투어해보셔요. 강추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