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길라잡이 - 신나는 교과서 체험학습 100권 소개
본문 바로가기
초등교사 엄마가 알려주는.../역사 학습 및 체험

체험학습 길라잡이 - 신나는 교과서 체험학습 100권 소개

by Squat Lee 2020. 10. 31.

애들이 초등학생이 되면 체험학습 많이 다니시죠? 저도 애들 데리고 많이 다니는 편인데 그때마다 블로그에 의지해서 검색하고 다닐때가 많아요^^

 

그런데 이번에 국립중앙박물관 체험 준비하면서 조사하다보니 이런 시리즈가 있더라구요. 국립중앙박물관책을 실제로 읽어보니 이 시리즈가 너무 좋아보여서 소개해 봅니다. 다 구입하면 좋겠지만 넘 비싸기도 하고 100권은 좀 부담되니 시리즈별로 구입하거나 아니면 체험학습 전에 도서관에서 한권씩 빌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현직 교사 700명의 추천. ^^

 

겉표지 안쪽을 보니 관람시간이나 관람료 같은 정보도 다 소개되어 있어요.

 

몇학년 어느 교과와 연계되었는지도 다 나오구요. 

 

맨 뒤에 보면 복습할 수 있는 퀴즈와 주변에 함께 볼 수 있는 곳도 소개되어 있어 정말 체험학습 준비하기 편리할 것 같아요. 

 

체험학습 마치고 보고서를 쓰거나 숙제를 위한 사진도 잘 들어가 있어요.  볼수록 갖고 싶네요.  얇아서 100권이래도 부피 얼마 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있는데 ㅎㅎ 일단 좀 더 고민해보고 살지 결정해야겠어요.

 

찾아보니 100권 목록이 나와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제가 일일이 찾아서 붙여보았어요. 

 

100권 목록 보시고 앞으로 체험학습 가실 때 미리 한번 훑어보고 가셔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미리 한번 보고 가면 더 많은 걸 얻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목록입니다. ^^

시리즈 종류 사진 100권 목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