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정보) 자연별곡,애슐리 초등학생이하 무료 이용하기(feat.카카오 챗봇)
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할인정보) 자연별곡,애슐리 초등학생이하 무료 이용하기(feat.카카오 챗봇)

by Squat Lee 2020. 11. 3.

이번에 일산 쪽 여행하면서 밥 먹을 곳 검색하다가 오랜만에 자연별곡을 가 보기로 했어요. 일산대화점은 한달간 운영중단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자연별곡 뉴코아일산점으로 예약해 봅니다. 

 

당일은 예약이 안되는 점 유의하세요. 

 

카카오톡으로 자연별곡을 친구추가하고 예약을 눌렀더니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이 무료네요. 와~~~~

이건 아무리 검색해도 안 나오는 정보더라구요. 

저도 네이버 예약해보려다고 우연히 카톡친추를 눌러본건데...

 

무려 8월 1일부터 하고 있는 이벤트였어요. 

 

 

그래서 예약을 해 봅니다. 

가고 싶은 지점 선택하고 시간이랑 사람수를 입력합니다.

완료하고 나니 다시 한번 초등학생이하 무료혜택이 있다고 알려주네요. 

 

 

예약을 완료하면 다시 이런 메세지를 주네요. 카카오톡 정말 최고네요.  혹시나 다른 지점도 해보니 다른 지점도 동일하게 혜택이 적용되더라구요. 

 

실제로 방문해서 이것을 보여드렸더니 적용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당 9900원 할인받았어요.  아래 가격보이시죠?^^ 저희부부 19900원*2 만 내고 4명이 잘 먹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뉴스검색해 보니 CJ계열 50여개 매장이 카카오랑 제휴를 맺은 것 같은데 어디인지 검색이 안 되요. 대표적으로 자연별곡과 애슐리라고 나오길래 애슐리도 친추를 해 보았어요. 

 

애슐리는 어른 2인당 아이1명 무료혜택이 있네요. 

 

 

 

 

혹시 자연별곡이나 애슐리 가실 일 있으시면 카카오 챗봇으로 꼭 하루 전날 예약하시고 가셔요. 

 

혹시나 해서 다녀온 후기까지 남기면,

 

제가 어제 자연 별곡에서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었던 것은 칠리 새우예요^^  칠리 소스도 넘 취향저격이었고 제철 새우라 그런지 새우가 넘 달아요. 

간장게장이랑 하얀 밥은 늘 맛있구요. ^^

이번 시즌 가장 대표적인 음식은 양념돼지구이와 속초코다리냉면이구요. 양념돼지구이와 쌈 많이 싸서 먹고 후식처럼 속초 코다리 냉면먹어도 넘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가서인지 꽤 만족했어요. 

카카오챗봇 이벤트 끝나기 전에 꼭 한번 다녀오세요. 저도 한번 더 다녀오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