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원두 총 정리 & 새로운 빵 소개 (2020. 10.21)
본문 바로가기
리뷰/코스트코,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원두 총 정리 & 새로운 빵 소개 (2020. 10.21)

by 만초손겸수익 2020. 10. 27.

신세계 상품권 소진을 위해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갔어요. 쇼핑전체샷을 찍고 싶었는데 다녀와서 넘 바빠서 사진이 없네요.  대신 트레이더스의 모든 원두를 소개할께요.

 

- 문 블렌드 : 갈 때마다 사오는 트레이더스 최애 원두입니다. 

- 콜롬비아, 브라질, 에디오피아, 과테말라 원두를 4:3:2:1로 블랜딩되었고 탄만과 고소함이 적절히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 브라질 세라도 

- 세라도에서 아라비카 생두만 선별해 로스팅한 원두.

-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우며,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커피.

- 하지만 전 신맛을 좋아하지 않아 soso 했어요^^

 

-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 부드러우면서 짙은 꽃향기,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커피

- 저는 꽃향기를 좋아하지 않아  soso 했어요

 

- 미디움 밸런스 헤이즐넛향 블렌드

- 고소하고 향긋한 헤이즐넛향 원두커피

- 헤이즐넛향을 좋아하지 않아 이건 마셔보지 않았어요. 헤이즐넛 좋아하신다면 도전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커피리브레 스페셜티 블랜드 매그넘

- 연남동 유명 까페 '커피리브레'의 트레이더스 단독 스페셜티 커피

- 커피 리브레에서 세계 산지를 방문해 바잉한 최적 블렌드 생두래요. 일단 가격대가 높네요.

- 이번에 첨 본 신상품이고 어떤 맛의 조화인지 자세한 설명이 없어 구입을 못했어요. 문블렌드보다 맛있을지 궁금합니다.

 

 

-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 아라비카원두 블렌딩

- 동서식품과 트레이더스의 공동기획한 상품

- 사보지 않아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지만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네요. 

 

 

- 콜롬비아 칼다스 수프리모

-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여 단맛과 산미가 잘 어우러진 향이 짙은 커피. 다크 로스팅

- 신맛이 있어 저에게는 soso했던 커피입니다. 

 

 

 

- 그리고 대망의 흑임자 크림가득번.

- 오랜만에 가서인지 처음 본 빵입니다. 워낙에 흑임자좋아해서 넘 기대되어 사보았어요.

 

-  자세히 보아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 반으로 잘라보니 이렇게 크림도 흑임자 크림입니다.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좋아할 맛이예요.

- 빵의 질감도 엄청 좋아요. 식빵의 부드러운 부분을 살짝 압축해놓은 느낌. 빵과 떡의 중간느낌이예요. 하지만 빵이 워낙 크기도 하고 흑임자의 고소함이 먹을수록 느끼하게 느껴져 한개만 먹어도 넘 충분하네요. 나머지는 얼렸다가 다음에 꺼내 먹으려구요. 커피와의 조합 넘 좋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